2
그림1

Review

2024 기준

오피스_리뷰

Floor Plan

층별 안내도

플로르렌

Advantage

장점

1
2
3
4

Concept : Casual (4-6F)

드리움은 테헤란로의 푸르름을 담은 초역세권 복합공간으로 모던 & 캐주얼을 컨셉으로 이루어진 공간입니다
4-6층 오피스는 캐주얼 컨셉으로 내측, 창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인실 · 4인실 · 6인실 · 11인실 · 회의실 · 폰부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3-5

Concept : Modern (7F)

드리움은 테헤란로의 푸르름을 담은 초역세권 복합공간으로 모던 & 케쥬얼을 컨셉으로 이루어진 공간입니다
7층 오피스는 모던 컨셉으로 내측, 창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인실 · 4인실 · 미니 라운지 · 릴렉스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7

1인실


프라이빗한 단독 오피스로 구성된 1인실만 입주하셔도 약 200평에 달하는 공용공간을 전부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부럽지 않은 드리움 회의실에서 미팅을 가져보세요.

그림1
오피스 png

2인실


소규모 팀에게 적합한 단독 오피스로 구성된 2인실로 넉넉한 평수로 설계되어있어 내측 사무실도 답답함을 최소화 하고 아늑함을 높였습니다.

그림1
오피스 png

4인실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한 오피스로, 창측 프리미엄 오피스부터 환기가 가능한 내창측, 그리고 더 넓고 아늑한 내측 사무실까지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여 입주할 수 있습니다.
 

그림1
오피스 png

5 · 6인실


대기업 TF팀, 소규모 기업, 거점 오피스로 단독 오피스 필요 시 선호되는 공간으로 5인부터 6인까지 원하시는 인원 수에 맞춰 가구 배치 및 추가 가능합니다.

그림1
오피스 png

10 인실


성장기 조직을 위한 단독 오피스로 10인 규모의 인원 일 경우 이용하는 오피스입니다. 10인실 이상 오피스 이용 시 건물 내 고정주차 1대 등록 서비스 제공합니다.

그림1
오피스 png

11 인실


성장기 조직을 위한 단독 오피스로 11인 규모의 인원 일 경우 이용하는 오피스입니다. 11인실 이상 오피스 이용 시 건물 내 고정주차 1대 등록 서비스 제공합니다.

그림1
오피스 png

Let's get started

드리움은 꼭 필요한 혜택은 남기고, 업무의 가치와 회사의 브랜드를 더하는 공유오피스를 지향합니다. 1인실부터 11인실까지 드리움 공유오피스에서 원하는 오피스를 만나보세요! 

4 ~ 6F

7F

공용

Core value

드리움 멤버는 혜택만 누리시고 기업의 네임벨류는 드리움이 서포트하겠습니다! 멤버가 되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FAQ

Q. 최소 계약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월 단위 계약이 가능하여 부담 없이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 계약 시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Q. 보증금 및 관리비는 어떻게 되나요?

       - 보증금은 2개월치 임대료이며, 별도 관리비는 없습니다. 단, 계약 조건 및 이용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므로 상세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Q. 주소지 등록 및 사업자 등록이 가능한가요?

       - 드리움은 사업자 주소지 등록이 가능한 공유오피스로, 신규 사업자 및 법인 전환 시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주소지 증명 서류 발급도 지원됩니다.

Q. 오피스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입주 고객은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사무실 출입이 가능하며, 냉난방보안 시스템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복합기, 고속 Wi-Fi, 회의실, 라운지, 캔틴존(커피/차) 등 부가서비스도  제공됩니다.

Q. 주차가 가능한가요?

       - 입주사 전용으로 일일 최대 5시간무료 주차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만, 이용 수요에 따라 주차 공간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차량 이용 시 사전 확인을 권장드립니다. 인근 공영 및 유료 주차장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차량 이용에 불편함 없도록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Q. 계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상담 신청 → 공간 투어 → 입주 협의 → 계약 진행 → 입주 준비 순으로 진행됩니다. 계약과 입주 절차는 간단하고 신속하게 처리되며, 전담 매니저가 전 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Q.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한가요?

       - 쾌적한 업무 환경 유지를 위해, 기본적으로 반려동물 출입은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만,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전 협의를 통해 예외 적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Q. 입주사 로고/명판 부착이 가능한가요?

       - 네, 각 호실 앞에 입주사 명판 부착이 가능하며, 회사 로고 부착을 지원해드립니다. 브랜드 노출이 필요한 입주사에 긍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림1

공유오피스 

무료 상담 가능

단 30초 면 접수 끝나요!
아직 모든 입주 일정이 미정이어도 괜찮아요!
*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메일로 소개자료와 무료 이용 시설, 이달의 프로모션 가격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20250423_101019

    해당 메일로 소개자료와 시간당 가격표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

    미정일 경우 '미정'

    ex. 6개월 , 1년 등

    내용을 작성하시면 개인 정보 수집 및 위의 내용을 모두 확인하신 것에 자동 동의처리 됩니다



    대관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카카오 채널로 편리하게 문의하세요

    카카오톡채널1